G마켓 태국 마사지 허브테라피 허브볼 찜질 바디용 바디용200g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이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최고의 해변, 요리, 문화를 발견하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이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계승 방식이 미세하게 달라져 지역마다 타이마사지 기법이 조금씩 다르다. 마사지를 받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림프액 등 체액의 순환이 전반적으로 원활해집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여러 국가의 전통 마사지 중 태국에는 ‘누앗 타이’라는 전통 마사지가 존재한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JapanTravel는, 일본 여행의 기사를 영어로 발신하는 가장 큰 사이트로 한국어 사이트로서도 가장 크게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혈액 순환 강화 타이 마사지의 스트레칭과 압박은 혈액 순환은 개선하여 전반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데에도 도움이 돼요. 필자가 자주가는 프롬퐁역 BTS 바로 앞에 있는 왓포 타이 트레지셔널 마사지 샵을 추천한다. 바로 왓포 사원 내부에 있는 왓포 마사지 스쿨이 태국의 전문 마사지사를 양성하는 학교이다. 로컬 마사지의 경우 시간당 50밧~100밧 정도는 추가로 챙겨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마사지 금액에 10%~20% 정도로 생각하고 팁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서울유달 유달 포항유달 대구유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